본문 바로가기

비중격만곡증

비중격만곡증 여의도이비인후과 닥터킴 후기

비중격만곡증 여의도이비인후과 닥터킴 후기

 

 

일상적인 코막힘…밤이 되면 어김없이 이어지는 코골이
만성적이고 복합적인 코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삶 자체가 매우 무뎌지게 됩니다.

 

일상생활에 집중이 떨어지게 되고 기력이 떨어지고 잦은 짜증으로 인해 주변에서의 인상도 평탄하지 못하게 됩니다.

 

숨을 편히 쉴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올 4월 경에 코막힘, 재채기, 코골이 등…복합적인 코질환을 가지고 여의도이비인후과닥터킴를 내원하신 환자분을 소개합니다.

 

검진 결과 코뼈가 휘어 있는 비중격만곡증으로 인하여 복합적인 코질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수술 후 여의도이비인후과 닥터킴의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관련 질환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 발췌하여 올려 드립니다.

 

 

 

 

 

제목: 코막힘, 재치기, 코골이, 무호흡증 한번에 싹!!!!!

작성자: 강**


등록일: 2013-11-07

 

어릴 때부터 코로부터 오는 만성적인 고통은 저의 삶의 일부였지요. 나이가 들면서 습관이 되어 그럭저럭 버티는 것도 이제는 점점 어려웠습니다.

 

피곤하여 잠들면 어김없는 코골이와 코막힘, 그리고 무호흡증....혹시나 감기라도 들면 더 심했습니다.

 

아이의 코막힘 때문에  함께 방문하여 수술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경험한 답답함이라 수술 후에 대한 기대는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냥 조금 호흡이 좋아질 것으로만 생각했지요. 수술이 끝나고 두 가지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술 후 마취가 풀리고 오는 코의 통증과 치료의 통증 , 한편으로는 그전에 경험하지 못한  자유로운 호흡의 기쁨이 교차되면서 일주일의 시간이 지나고 서서히 통증은 사라지고 호흡의 자유로움만이 남게 되었습니다. 

 

숨쉬기의 새로운 즐거움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전에 작은 숨쉬기로 버티던 것을 길고 여유로운 호흡이 되고, 살아 숨을 쉬는 것이 이렇게 행복하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한달 이 다 되어 치료도 마무리되고, 지난 수십 년간 괴롭혔던 코 스트레스가 이제는 말끔히 사라졌습니다....그 동안 세심하고 자상하게 수술과 치료를 해주신 김원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우리 아이도 부전자전이라 조만간 김원장님께 수술 부탁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도 요즘 저를 보면서 저와 같은 행복을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