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질환

여의도 귀 속질환 중이염/영등포구 중이염치료

 

 

여의도 귀 속질환 중이염/영등포구 중이염치료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날씨를 여러분과 함께한 여의도 이비인후과

닥터킴이비인후과에요!

 

모두들 좋은 하루 되셨나요?

전 이번에 가을 대비 코트를 처음 샀어요!

매일 후드 집업을 입고 다니다가 너무 좋지 뭐예요~!

오늘 저희 닥터킴이비인후과는 중이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중이염의 증상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귀의 역할은 주의의 소리를 듣는 데에 사용이 되죠?

하지만 갑자기, 귀에 이상이 생긴다면 어떨까요?

이처럼 귀에 이상이 생겨서 나타나는 질환 중의 하나는 중이염입니다.

 

 

 

 

 

성인 분들에 비해 소아에게 많이 일어나는 증상이기도 해요

중이염은 중이강 안에서 일어나는 염증성 변화를 말합니다

귀 안에 염증성 물질이 쌓인 중이염은

몇 가지의 종류의 증세가 나타나는데요

 

이러한 질환은 밤에 귀에서 통증과 이상증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잠을 푹, 잘 수도 없고, 심지어 아예 잠을 자지 못하는

수면장애까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빨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고열을 동반하는 것은 물론이고

격렬한 신체의 움직임을 동반하는 통증 등의

증상을 보인다면 귀에서 바이러스성

물질이 지속적인 염증 반응을 하여

중이염이 발생했을 수도 있으니 빠르게 병원으로 데려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

여기까지 닥터킴이비인후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