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비염

[수액치료]만성피로…알레르기비염 닥터킴 수액요법 OK

[수액치료]만성피로…알레르기비염 닥터킴 수액요법 OK

 

 

누구에게나 일시적인 피로는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인을 알 수 없는 피로가 계속되고 휴식을 취해도 잘 회복되지 않는다면 만성피로증후군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만성피로증후군은 업무능력과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방치할 경우 면역계 질환이나 다른 기질적 질환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성피로감으로 잘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알레르기비염입니다.

 

알레르기비염은?

 


공기 중에 이물질(집먼지진드기, 꽃가루 등..)에 대해서 코점막이 과민하게 반응함으로써 맑은 콧물, 재채기, 코막힘, 코 가려움증 등의 여러 증상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피로가 누적되어 있다면 면력역이 약화되는데 이 말은 외부로부터의 침입에 대응하는 능력이 떨어진다는 얘기가 됩니다. 그래서 코의 점막도 보다 예민해지면서 알레르기비염이 심화 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비염 외에도 감기몸살, 노화촉진 등등 만성피로는 여러 가지 질환의 시초가 될 수 있기에
위에서 말씀 드렸듯 휴식을 취했음에도 피로감이 쉽게 해소 되지 않는다면 적극적인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피로 안녕~!!
닥터킴이 제안해 드리는 수액요법

 

> 감기몸살의 빠른 치료를 위한 수액요법

> 피로와 숙취 해결을 위한 수액요법

> 항산화와 노화방지를 위한 수액요법

> 알레르기를 감소시켜주고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수액요법

 

닥터킴에서는 포도당 링거만이 아닌, 나에게 적합한 수액 처방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액을 맞는 시간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 30분, 1시간, 1시간30)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실 같은 분위기에서 수액을 맞으시고 만성피로를 날려 드리겠습니다.